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04/04/2011  Report by M Froggatt, N Coppack
페이지 1 중 3 다음 » 

오언, 첼시전 승리 자신!

마이클 오언이 그 동안 좋지 않았던 첼시 원정 역사를 이번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바꿔 놓을 자신이 있다고 주장하였다.

맨유는 최근 10 번의 스탬포드 브릿지 원정에서 승리가 없는 상태. 그러나 오언은 퍼거슨 감독과 선수들이 첼시를 물리칠 능력이 충분함을 주장하며, 지난 두 번의 첼시 원정에서의 경기력을 그 증거로 들었다.

오언은 ManUtd.kr과의 독점 인터뷰를 통해, "내가 맨유로 온 이후, 첼시 원정의 결과는 매우 희한했다. 결코 압도 당한 적은 없다. 불행히도 좋은 결과를 내지는 못했지만, 이번에는 우리에게 결과가 다르리라고 확신한다"라고 주장했다.

"우리가 지난 두 번의 원정에서 왜 졌는 지 믿지 못할 정도이다. 두 번의 경기 모두 경기력이 좋았기 때문이다. 지난 리그 경기에서도 1-0으로 앞서고 있었고, 시즌 최고의 경기 중 하나를 보여주고 있었다. 다른 어떤 팀도 첼시의 홈에서 그런 모습을 보일 수 있다고는 생각지 않는다."

"1-0으로 이기고 있다가, 결국 아무 것도 얻지 못했다. 우리 스스로의 실수를 책망해야 하겠지만, 다시는 그런 일이 벌어지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