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08/04/2011 
페이지 1 중 3 다음 » 

독점 인터뷰: 폴 스콜스

시즌 10번째 경고로 두 경기를 쉰 폴 스콜스는 이제 풀럼전 출격이 가능한 상황.  그리고 그의 눈은 자신의 10번째 리그 우승을 바라보고 있었다.

다음은 폴 스콜스와의 일문일답 내용.

웨스트 햄 전 승리에 대한 소감은?
결국 위대한 승리로 끝이 났다. 전반 0-2 상황은 사실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웨스트 햄의 골은 모두 페널티로 나왔으니까. 비디치가 퇴장 당하지 않은 것은 운이 좋았지만, 축구란 그런 것이고 우리에게 운이 좋을 때도 있는 것이다. 집에서 TV로 지켜보며, 이제 우리가 따라잡을 수 있겠구나라고 생각했다. 두 골, 아니 세 네 골은 넣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어떤 상황에 처하더라도 언제나 이길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업튼 파크에서의 루니의 플레이를 평가하자면? 이번 시즌 많은 비판을 받았던 그 루니가 맞나?
아마 월드컵 이후부터 위축되었던 것 같다. 희생양이 필요했고, 루니가 그 짐을 짊어 진 것인데, 다른 20명의 잉글래드 선수들도 있었기 때문에 정당한 비판은 아니었다. 그러나 루니는 웨스트 햄 전에서 왜 그가 맨유에 어울리는 선수인 지를 보여 주었다. 그는 자신의 능력 모두를 보여주었다. 경기를 승리로 이끄는 능력 말이다.

라이언 긱스는 왼쪽 풀백으로 나서 많은 찬사를 받았는데?
긱스는 자신이 있는 어느 위치에서나 훌륭한 플레이를 하는 선수이다. 센터 포워드, 중앙 미드필더, 왼쫑 윙, 왼쪽 수비수 모두 가능하다. 아마 골키퍼를 하는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