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7/11/2010 
페이지 1 중 4 다음 » 

웨스 브라운 독점 인터뷰

시즌 초반 웨스 브라운에게 이번 시즌 기회는 좀처럼 찾아오지 않을 듯 보였다. 그러나 브라운은 언제나 불운이 자신을 지배하게 놔두는 그런 선수가 아니었다.

더 많은 출장 기회를 얻게 된 31세의 수비수 브라운은 최근 들어 가장 치열한 우승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이번 시즌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즐기고 있었다. 그리고 토요일 경기에서 라이벌들을 제치고 선두로 치고 나갈 수 있기를 바라고 있었다.

다음은 웨스 브라운과의 일문 일답이다.

지금까지의 시즌을 평가하자면?
확실히 꽤 많은 무승부가 나왔고, 때때로 좋은 플레이를 하지 못했다. 그러나 아직 우승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에 남아 있기 때문에, 기회는 아직도 가지고 있다. 최근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좋은 결과를 얻기가 쉽지 않다. 꽤 놀라운 이변들도 눈 앞에 펼쳐지고 있다. 굉장히 많은 우수한 선수들이 몰려 들었기 때문에, 누구도 이길 수 있는 그런 결과가 만들어 졌다고 생각한다. 리그를 위해서는 좋은 현상이다. 그리고 어떤 결과가 나올 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에 이번 토요일 경기의 결과들도 더욱 흥미진진해 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시즌 출발이 좋지 못했었다. 다시 많은 경기에 나서기 시작한 것에 대해 기쁘지 않나?
당연히 그렇다. 경기에 나설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지금 상황은 정말로 즐겁다. 그저 열심히 훈련하고 팀을 위해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