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4/11/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독점 인터뷰

MUTV는 돌아온 루니와 독점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여기 인터뷰 전문이 있다.

루니, 다시 돌아와 경기에 뛰게 된 기분이 어떤가?
매우 좋다. 오랜 기간 동안 뛰지 못했고, 또 지난 몇 달간 소문에 시달렸기 때문에 매우 기분이 좋다. 팬들의 반응이 두렵지 않았다면 거짓말 일것이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팬들의 환영이 굉장했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저 경기장에 나가 팀을 득점을 할 수 있기를 바랬다.

당신의 말처럼, 팬들은 매우 따뜻하게 환영해 주었다. 기분은?
매우 좋다. 재계약과 관련된 논란에 대한 팬들의 분노는 이해할 수 있는 것이었다. 팬들이 보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었을 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 자신과 클럽은 계약에 합의했다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이들은 이번 계약으로 내 몸값이 높아져, 클럽이 향후 나를 팔 경우에 돈을 더 받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도 하는데, 모두 헛소리이다. 나는 맨유에 남기 위해 재계약을 한 것이고, 오랫동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할 것이다.

이제 완전히 몸이 회복했다고 느끼나? 곧 제 컨디션을 찾을 수 있을 것인가?
그렇다. 완전히 회복하였다. 미국으로 건너가 일주일 동안 회복 훈련을 했다.복귀 후에는 동료들과 함께 훈련했는데, 지난 토요일 30분 동안 훈련을 소화하며 만족감을 느꼈다. 레인저스 전에는 선발로 나서기를 기대한다. 그 경기를 기다리고 있다. 더 이상 경기를 기다릴 수 없을 정도이다.

재계약 후, 두바이, 그리고 미국으로 전지 훈련을 다녀왔다 이에 대해 얘기해 줄 수 있는가?
당시 부상을 당한 상황이었고, 우리 의료진은 7-10일 동안 아무 것도 하지 못할 것을 명령했다. 여기를 떠나 시간을 갖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