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9/03/2010  Reported by ManUtd.kr
페이지 1 중 4 다음 » 

유나이티드 인터뷰: 대런 플래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리버풀과 맞붙는다. 설명이 필요없는 라이벌전. 치열한 경기를 앞둔 맨유의 각오는 비장하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올 시즌 리그 우승을 위해 모든 경기에서의 승리가 절실하다는 사실을 선수들에게 수 차례 강조해왔다. 선수들 역시 올 시즌 초반 안필드에서의 패배를 반드시 갚아주겠다는 각오다.

맨유의 미드필더.  대런 플래처와 마주앉아 리버풀과의 일전을 이야기했다.

반갑습니다. 이제 리그 경기가 단 8번 밖에 남지 않았네요. 모든 경기가 중요한 시점이네요.
네, 반갑습니다. 이번 주말에 맞붙을 리버풀과의 경기는 정말 중요한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두 팀이 가지는 역사적인 라이벌 관계는 매번 그 대결을 특별하게 장식해주고 있어요. 맨유의 경우 시즌 우승을 노리고 있는 입장이잖아요. 때문에 우리에게는 승점 3점이 절실한 시점이라고 생각해요.

지난 시즌에는 올드트라포드에서 참패를 당했어요. 뿐만 아니라 최근 리버풀을 상대로는 3연패인데요, 이번에는 정말 복수를 해야 할 것 같은데요?
특별히 복수라는 의미를 가진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연패를 기록한 것은 맨유 선수의 입장에서 받아들이기 힘든 결과라고 생각해요. 팬들 여러분들 역시 같은 마음일 것입니다. 정말 승리가 절실해요.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