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3/03/2010  Reported by Gemman Thompson

플래쳐, 우승은 우리 손에 달려있어...

지난 리버풀 전에서 플래쳐는 또 다시 플래쳐 특유의 온 운동장을 누비는 플레이를 보여주었다. 그리고 리버풀 미드필더들과의 전쟁에서 승리를 거두며 박지성의 결승골을 만들어 냈다.

플래쳐는 ManUtd.kr과의 독점 인터뷰에서 동료 미드필더들에 관한 이야기와 우승 경쟁에 대한 생각들을 들려 주었다.

올 시즌 맨유의 중원은 스콜스, 캐릭 그리고 플래처가 책임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아요.
올 시즌 뿐만 아니라, 최근 몇 년 동안 맨유가 유럽 대항전에 나갈 때 마다 퍼거슨 감독님은 세 명에게 임무를 맡겨왔어요. 개인적으로는 캐릭과 스콜스 같은 훌륭한 동료들과 함께 할 수 있는게 너무 즐거워요. 특히 경기의 완급을 조절하는 스콜스의 능력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계속 그런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봐요.

퍼거슨 감독이 남은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하라고 했는데, 가능할까요?
확실히 쉽지 않은 도전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도전을 할 준비가 되어있어요. 리그 우승은 우리 손으로 차지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남은 경기에서 모두 이기면 우승이 가능하잖아요. 그렇게 되길 빌고 있습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 


플래쳐의 축구사랑!

마지막 질문입니다. 집에서는 보통 무엇을 하나요? 그냥 쉬나요?
저는 사실, 축구에 미쳐있어요. 축구 잡지를 엄청나게 사서 보고, TV에서 보여주는 경기들을 즐겨봐요. 어린 시절에도 그렇게 생활했고, 앞으로도 그렇 것 같아요. 축구의 모든것을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