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우리는 언제나 새로운 선수를 찾고 있다. 따라서 이적 시장 마감 전에 새로운 선수 영입 가능성은 언제나 열려 있다. 그러나 당장은 그럴 계획이 없다."
02/08/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독점 인터뷰: 데이비드 길 사장

바쁜 여름 투어 일정을 마친 데이비드 길 사장과 투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눠 보았다....

미주 지역 투어의 결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매우 잘 진행되었다. 선수들을 포함,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웠던 여행이었다. 시즌을 위한 준비도 잘 되었는데, 미주 지역은 언제나와 마찬가지로 시설들이 무척 훌륭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반적인 투어 결과에 모두 만족하고 있다.

투어 기간 중, 팀에 대한 팬들의 성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매우 환상적이었다. 미국 지역의 팬들은 축구를 매우 잘 알고 있었고, 또 즐기고 있었다. MLS 올스타와의 이번 경기는 과거 미국에서 펼쳤던 영국, 혹은 유럽 팀과의 대결과는 무척 달랐었다. 왜냐하면 MLS의 팬들이 자신들이 좋아하는 팀,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왔음은 물론 우리 경기 또한 보고 싶어 왔기 때문에 무척 환상적인 분위기에서 치러졌다. 그 점이 또 다른 이번 투어의 인상적인 면이었다. 그리고 MLS는 지금 시즌이 한창이기 때문에, 시즌을 준비하며 몸을 만드는 우리 선수들로서는 무척 좋은 시합 상대가 되어 주었다.

'작은 콩'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에 대한 멕시코에서의 인기는 상당하던데?
환상적이었다. 우선 데뷔전 데뷔골을 기록하는 것을 볼 수 있어 좋았다. 이는 휴스턴 경기의 백미 였다. 환상적인 경기장에서 열린 환상적인 팬들의 성원, 그리고 공격적인 축구를 즐길 수 있었다는 것은 정말 끝내주는 일이었다. 휴스턴에서 에르난데스는 많은 환영을 받았지만, 멕시코에 가보니 그의 인기를 정말 실감할 수 있었다.

많은 환호에 비해, 에르난데스는 무척 침착해 보였는데?
그렇다. 그는 팀에 매우 빠르게 적응해냈다. 에르난데스와 같은 새로운 선수를 영입할 때는, 그의 기술적 측면 뿐 아니라, 인품이나 기질 같은 것을 파악하는 것도 우리의 주요 임무 중 하나이다. 월드컵을 통해 그의 축구 실력은 이미 모두가 지켜 보았을 것이다. 퍼거슨 감독과 훌륭한 코치진들, 그리고 위대한 선수들과 함께 하며 에르난데스는 성공하기 위한 모든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