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라이언 긱스, 폴 스콜스 그리고 게리 네빌은 여전히 맨유의 주축입니다. 정말 위대한 헌신이라고 생각합니다. 클럽 뿐만 아니라 감독님에 대한 헌신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아마도 그들이 보여준 것 중 가장 위대한 것은 자기 자신에 대한 헌신이라고 생각해요. 여전히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 맨유에서 뛰고 있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 친구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데이비드 베컴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6 February 2010 
페이지 1 중 3 다음 » 

[인터뷰] 데이비드 베컴 2편

인터뷰 1편 보기>>

아마 가족들도 경기를 지켜볼텐데요, 아버지와 어머니가 맨유의 열렬 팬이잖아요. 누구를 응원할까요?

정말 어려운 질문이네요. 아직 아버지께 물어보지는 않았어요. 아무래도 저에게 솔직한 마음으로 답해주실 것 같지는 않네요. 아버지가 가진 맨유에 대한 충성심이 조금 흔들리지 않을까요? 아들을 응원할 것으로 믿어요!

함께 뛰었던 선수들이 아직 맨유를 지키고 있어요. 라이언 긱스, 폴 스콜스 그리고 게리 네빌은 여전히 맨유의 주축입니다. 어떤 생각이 드나요?
정말 위대한 헌신이라고 생각합니다. 클럽 뿐만 아니라 감독님에 대한 헌신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아마도 그들이 보여준 것 중 가장 위대한 것은 자기 자신에 대한 헌신이라고 생각해요. 여전히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 맨유에서 뛰고 있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 친구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한 클럽에서 평생동안 선수 생활을 하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아요. 왜 맨유가 그들에게 그런 기회를 허락한다고 생각하나요?
맨유는 한 평생 뛰고 싶은 마음이 들 수 밖에 없는 클럽이에요. 맨유는 세계 최고의 클럽이잖아요. 그래서 저도 오랜 시간을 맨유에서 보냈어요. 저도 역사의 일부분이 되고 싶었고, 맨유라는 팀이 가진 전통의 일부분이 되고 싶었어요. 한 번 맨유에서 뛰면, 결코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