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6/12/2010  Report By KIM
페이지 1 중 8 다음 » 

[인터뷰] 박지성, 팬들의 질문에 답하다

 ‘트위터 열풍’이 전세계를 휩쓸고 있다. 축구계도 예외는 아니다. 덕분에 축구팬들은 안방에 앉아 제주에서 김은중이 점심으로 무엇을 먹었느지, 영국에서 박지성이 어떤 소포를 받았는지, 기성용이 차두리의 집에서 어떤 김치를 얻어 먹었는지 까지 알 수 있게 되었다.

우리나라의 축구 선수들 역시 지금까지 활짝 펼쳐두었던 미니홈피를 슬슬 접고, 트위터로 이동을 하고 있는 것이 대세다. 사실 트위터는 ‘스마트폰’의 보급과 함께 열린 ‘새로운 세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발 빠르게 스마트폰을 손에 넣은 선수들은 원정 경기를 떠나는 버스 속 풍경을 팬들에게 알리기도 하고, 구단들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트위터를 운영한다.

대한민국 축구 선수들 중 가장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두 선수. 하지만 절대 트위터를 하지 않는 주인공 박지성을 어렵게 직접 만나 국내 최초로 ‘트위터 인터뷰’를 가졌다. 인터뷰는 ‘스포탈코리아와 김동환 기자의 트위터에 맨션을 남긴 팬들의 질문으로 구성되었으며, 각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캐링턴 훈련장에서 진행되었다. 박지성과의 인터뷰는 '맨유닷컴'과 공동으로 진행되었다.

박지성에게 질문 보내기!

-반갑습니다. 오늘 인터뷰는 팬들의 질문으로 구성되었어요. 날카로운 질문도 있고, 재미있는 질문도 많아요. 각오는 되셨죠?
네, 시작하시죠.

페이지 1 중 8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