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8/09/2012 
페이지 1 중 2 다음 » 

[인터뷰] 박지성, '출격 준비 완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박지성이 28일(이하 현지시간) 올드 트라포드에서 개최될 예정인 2010/201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웨스트 햄과의 홈 경기를 앞두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박지성은 지난 22일 풀럼과의 원정 경기에서 올 시즌 첫 선발 출전한 박지성은 당시 67분간 활약했다. 하지만 팀은 막판 실점으로 2-2 무승부를 거두었다. 웨스트 햄과의 경기를 통해 두 번째 선발 출격에 도전하는 박지성은 27일 인터뷰에서 "체력적으로 완벽하게 준비가 되었다"며 기대감을 갖게 했다.

먼저 박지성은 지난 풀럼전의 결과에 대해 "잡을 수 있었던 승점 2점을 놓친 것이 실망스러웠던 것은 사실이다"며 안타까움을 나타내는 한편, "하지만 우리는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고, 앞으로는 지금까지의 두 경기에 비해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일 것이다"며 올 시즌에 대해 낙관했다.

하지만 시즌 초반이라는 점을 감안해도 리그 최대 경쟁자인 첼시가 두 경기만에 12득점을 기록하며 쾌조의 출발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은 맨유를 비롯한 우승권 팀들에게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다. 맨유는 2라운드 현재 1승 1패를 기록하며 첼시, 아스널에 이어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다.

박지성은 "첼시의 출발이 인상적이지만 시즌은 길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는다. 모든 팀들에게는 일들이 잘 풀릴 때도 있고, 그렇지 않는 시기도 있다"고 언급하며 "이제 두 경기를 했을 뿐이고, 맨유 역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다"며 내년 5월까지 펼쳐지는 올 시즌을 장기적으로 내다봐야 한다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