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3/08/2010 
페이지 1 중 5 다음 » 

독점 인터뷰: 베르바토프

"올 해는 베르바토프의 해가 될 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지난 주 첼시와의 커뮤니티 실드에서 멋진 기술로 득점을 만들어 낸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에 대해 이 같은 선언을 했다

베르바토프의 활약으로 맨유는 18번째 커뮤니티 실드 우승컵을 들어 올릴 수 있었다. 그리고 불가리아 출신의 베르바토프는 자신의 활약으로 더 많은 우승 트로피를 올드 트라포드로 가져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음은 베르바토프와의 일문 일답이다.

시즌 우승 경쟁을 앞두고 열린 커뮤니티 실드에서의 승리는 어떤 의미가 있나?
첼시와 같은 강팀을 상대로 승리하며 시즌 개막을 맞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이다. 첼시는 이번 시즌에도 우리의 가장 큰 라이벌이 될 것인데, 이 첼시를 상대로 승리한 것은 선수 뿐 아니라, 스탶들, 그리고 팬들에게도 큰 선물이다. 힘든 경기였지만, 우리가 좀 더 나았다고 생각한다.

그렇지만, 시즌 개막전 뉴캐슬전을 승리로 시작하지 못한다면 아무 의미가 없지 않을까?
물론 그렇다. 뉴캐슬 전도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비록 몇몇 선수들이 주중 A매치 참가로 함께하지 못하지만, 매일 힘든 훈련을 통해 기필코 승점 3점을 딸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가고 있다.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한 팀과의 경기는 언제나 쉽지 않다. 그러나 뉴캐슬은 사실상 프리미어리그 팀이라 할 수 있다 지난 한 시즌 쉬었을 뿐이니까. 이번 시즌 뉴캐슬은 어떨 것이라 예상하나?
뉴캐슬은 강하고, 좋은 팀이라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