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3/04/2010 
페이지 1 중 4 다음 » 

유나이티드 인터뷰 : 웨인 루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해결사, 올 시즌 거침없이 날카로움을 뽐냈던 맨유의 중심에는 웨인 루니가 있었다. 지난 주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와의 극적인 승리 후 다시 살아난 우승에 대한 희망, 그 중심에도 역시 루니가 있다.

맨체스터 더비에서 승리의 기쁨을 맛본지 얼마 되지 않아 우리는 첼시가 뜻 밖의 패배를 당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이변이 속출하고 있는 시즌. 아직 반전이 남아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할 시기이고, 바로 그 주인공은 루니가 될 것 같다.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루니에게도 역시 유종의 미에 대한 희망이 있을 것이다.  웨인 루니와 마주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맨체스터 더비에서의 승리는 정말 짜릿했던 것 같아요.
맞아요. 정말 대단한 주말이었어요. 막판 터진 극적인 득점도 대단했지만, 토트넘이 첼시를 잡아주면서 정말 완벽한 하루가 되었어요. 이제 우리 맨유에게 우승의 기회가 다시 찾아왔다고 봐요. 아스널도 위건에게 패했고, 이제 희망이 남은 것은 맨유와 첼시 뿐이에요. 남은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고, 첼시가 실수를 한 번만 해 주길 기다리고 있어요.

최근 몇 주 동안 실망스러운 결과가 많았어요. 챔피언스리그에서도 탈락했고, 프리미어리그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지 못했어요. 분명 맨체스터 더비에서의 승리가 선수단 전체의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었을 것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