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항상 맨시티와의 더비는 압박이 커요. 항상 승리를 거두어야 하는 경기라고 보시면 되요. 우승 경쟁 때문에 지금 중요한 시기인데, 이 시기가 아니더라도 언제나 맨시티와의 경기에서는 이겨야 한다고 봐요"
20/04/2010  [맨유닷컴-스포탈코리아 특약] 김동환
페이지 1 중 4 다음 » 

[독점인터뷰] 박지성, 맨시티전을 앞두다

17일(이하 현지시간) 시티 오프 맨체스터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2009/201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경기를 앞둔 ‘산소탱크’ 박지성이 독점 인터뷰를 통해 ‘맨체스터 더비’ 출전에 대한 강한 의욕을 나타냈다.

박지성은 지난 블랙번과의 경기에서 교체 출전을 했지만, 팀은 무승부를 거두어 첼시에 승점 4점차를 기록하며 선두를 내주고 우승 경쟁에서 멀어졌다. 남은 경기에서 첼시의 성적이 좋지 않아야 우승을 바라볼 수 있는 상황인 셈이다. 맨시티 역시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진출권을 위해 리그 4위 확보가 절실하다.

‘맨체스터 더비’가 가지는 특수성도 있지만, 리그 성적이라는 요소 때문에 이번 더비는 그 중요성을 더하고 있다.

경기를 이틀 앞두고 만난 박지성은 “우승에 대한 결정이 우리의 손에서는 벗어났지만, 아직 모든 희망이 사리진 것은 아니다. 기적을 바란다”며 끝까지 최선을 다 할 의사를 밝히는 한편 “맨체스터 더비에서 활약하고 싶다”라며 출전에 대한 굳은 의지를 표명했다.

박지성에게 응원 메시지 보내기! 추첨을 통해 박지성 선수의 사인이 담긴 유나이티드 리뷰 증정!

다음은 박지성과 가진 인터뷰

-몇 주 동안 큰 변화가 있었어요. 챔피언스리그의 꿈을 접어야했고, 또 블랙번전에서는 무승부를 거두었어요. 당시 선수단 분위기가 상당히 좋지 않았을 것 같아요.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