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일단 맨시티전은 너무 중요한 경기에요.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이겨야 하는 경기이기 때문에 꼭 이기고 싶어요. 그리고 호날두의 역할은…지금 당장 그 역할을 루니가 하고 있어요. 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박지성
18/09/2009  Reported By Donghwan KIM
페이지 1 중 5 다음 » 

[박지성독점인터뷰] 맨시티전을 앞두고

안녕하세요, ManUtd.kr과 함께 맨체스터에서 인사를 전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벌써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영국은 벌써 오리털 점퍼를 입은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을 정도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맨유닷컴, 김동환입니다.

지난 시즌이 끝난 후 한국에 다녀왔습니다. 올 시즌 처음으로 박지성 선수와 마주앉을 수 있었습니다. 최근 일부 언론에 박지성 선수의 재계약과 관련된 보도가 이어지고 있지만, 구단의 공식적인 입장은 ‘재계약을 하면 공식적인 발표가 있을 것이다. 그 전까지는 어떠한 확인도 해 줄 수 없다’라는 아주 기본적인 입장입니다.

아마 이 입장은 어느 프리미어리그팀이나 마찬가지일 것 입니다. 박지성 선수의 재계약이 공식적으로 발표되면, 발빠르게 생생한 인터뷰를 전하겠습니다. ManUtd.kr과 네이트 스포츠펍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지성 선수는 올 시즌 팀 내 경쟁자인 나니의 부활과 더불어 발렌시아의 영입으로 힘겨운 경쟁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시즌 개막 이후 몇 차례 경기에서 다소 밀리는 듯한 양상도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시즌 초반인 만큼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을 거쳐 네덜란드를 찍고, 지금의 자리에 온 경험이 헛된 것이 아님을 몸소 증명하리라 믿습니다.

영국 시간으로 어제, 17일 캐링턴 훈련장에서 훈련을 마치고 나오는 박지성 선수를 만나 간단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많은 언론이나 팬들이 가지는 조급한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여유있는’ 박지성 선수의 모습을 봤다고 해야할까요? 편안하게 진행된 박지성 선수와의 대화를 소개합니다.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