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2/09/2009  Reported By D. KIM

[독점인터뷰] '재계약' 박지성과 마주앉다

안녕하세요, ManUtd.kr과 함께 맨체스터에서 인사를 전합니다. 지난 주, ‘산소탱크’ 박지성 선수와의 인터뷰를 소개하면서 ‘재계약이 발표되면, 발빠르게 생생한 인터뷰를 전하겠습니다’라고 약속을 드렸습니다. 약속드린대로, ManUtd.kr과 네이트 스포츠 펍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재계약을 맞이한’ 박지성 선수와의 인터뷰를 다시 소개합니다.

엄밀히 따지면, 박지성 선수는 ‘계약 연장’이 맞습니다. 2010년 여름까지 계약이 되어 있었는데요, 2012년 여름까지 맨유의 유니폼을 입고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박지성 선수는 발표 당시 “새로운 계약을 하게 되어 기쁘다. 맨유에서의 생활을 정말 즐기고 있고, 퍼거슨 감독을 비롯한 스태프 그리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멀리 한국에서 응원을 보내고 있는 팬들에게도 따뜻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박지성 선수는 맨유에서 128경기에 출전, 12득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올 시즌은 팀 내에서 경쟁을 하고 있는데요, 더 오래 맨유에 머물 수 있게 된 만큼! 더욱 좋은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자, ‘롱런 맨유맨’ 박지성 선수와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장,단기적인 목표 및 이청용, 조원희 선수에 대한 조언도 잊지 않았습니다!

페이지 1 중 6 다음 » 


"제가 프리미어리그에서 장기 생존을 하고 있다곳 생각하지는 않아요"

"언제나 같은 플레이 스타일을 추구할 수는 없잖아요. 상황에 따라 변하기 마련이라고 생각해요"

"결과를 조금 더 내야 하겠다는 생각을 하는 것이지, 골문 앞으로 더 전진해서 기회를 만들겠다는 뜻은 아니에요. 평상시 하는 것과 같이 하는데, 기회가 왔을 때 그 기회를 살릴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에요"

-박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