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06/09/2010 
페이지 1 중 5 다음 » 

알렉스 퍼거슨 칼럼

이제 토요일 아스널전에서 승리하여 우승을 확정 지을 수 있도록 앞으로 나아가자.

그 어떤 것도 올드 트라포드 구장에서 우리의 열광적인 팬들 앞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것보다 기쁨을 주는 것은 없다. 이기거나 혹은 비겨도 우승을 확정 지을 수 있지만, 아직 경기는 시작된 것이 아니고, 무엇보다 우리가 가장 경계해야 할 것은 바로 당연히 그럴 것이라는 방심이다.

어디에도 쉬운 경기는 없다라는 말의 예를 들라고 한다면, 바로 지난 수요일에 있었던 위건전이다. 그들은 이번 시즌 최고의 경기력으로, 경기를 종료직전까지 끌고갔고, 가까스로 2-1로 승리할 수 있었다.

지금에 와서는 당연한 승리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그때에는 좀처럼 터지지 않은 골을 바라며 엉덩이를 의자에 붙이지도 못하고 발을 동동 굴렀을 것이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해트트릭을 기록할 수도 있었지만 그렇지 못했다. 그것이 축구이다. 마약 우리가 토요일 아스널전을 성공적으로 마치고자 한다면, 우리는 그 때의 좋았던 경기력을 토요일 경기까지 쭉 이어가야 할 것이다.

사실 지난 챔피언스리그 4강전에서는 홈에서나 원정에서나 아스널을 쉽게 제압했었다. 하지만 그것은 옛날 일이고, 이번 주에 나올 아스널은 그 어느 때보다 확고에 찬, 또 경기에 집중하는 아스널일 것임을 알고 있다.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