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0/03/2009 
페이지 1 중 4 다음 » 

알렉스 퍼거슨 칼럼

이번 경기는 우리의 기억 속에 오랫동안 살아있을 경기 중 하나라고 확신한다. UEFA 챔피언스리그의 극적인 드라마와 격렬함을 반영하는 특별한 경기가 될 것이다.

나는 언제나 이런 유럽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은 엄청난 특권과 행운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올드 트라포드로 찾아오는 주제 무리뉴와 인터 밀란 팀을 환영한다.

경기를 앞두고 있는 기분은 최고다. 어떤 분위기가 연출될지 알고 있기 때문만은 아니다. 이번 경기가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라는 사실을 알기 때문이다.

물론 원정에서 골을 기록하지 못해서 실망스럽기는 했다. 하지만 우리는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고, 특히 전반전의 경기 내용은 아주 좋았다. 우리는 2차전에서 승리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경기를 할 것이다.

우리는 몇 년 전 산 시로에서 AC 밀란에 패한 뒤 발전을 거듭했다. 지금의 팀은 원숙하다. 덕분에 2주 전 열린 경기에서 상대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였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우리가 지난 시즌 준결승에서 바르셀로나를 만났을 때, 원정 경기를 득점 없는 무승부로 마친 탓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한다. 하지만 유럽 대회가 펼쳐진 가장 멋진 밤 중 하루가 펼쳐졌고, 폴 스콜스가 놀라운 골을 터트리며 팀을 결승으로 이끌었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