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06/09/2010  Reported By Donghwan,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인터뷰] 리버풀전 앞둔 박지성의 각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산소탱크' 박지성이 리버풀전 필승의 각오를 전했다.

프리미어리그 3연패를 노리고 있는 리그 선두 맨유는 14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3위 리버풀과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승점 65점으로 리버풀에 7점 차 앞서고 있는 맨유는 격차를 더욱 벌이기 위해 리버풀전 승리를 노리고 있다. 또한 지난해 9월 4라운드 리버풀 원정에서 1-2로 패한 아픔도 되갚아야 한다는 과제도 안고 있다.

박지성도 이러한 상황을 잘 인식하고 리버풀전 승리라는 열망을 드러냈다. 박지성은 인터뷰에서 "양팀의 경기는 특별하다. 경기 전 분위기, 관중 분위기 등 다른 경기와는 다르다"라며 맨유-리버풀의 라이벌전에 대한 느낌을 전했다. 그는 "라이벌전이기에 선수 입장에서도 남다르다"라며 이전 경기와는 다른 마음가짐으로 경기에 임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박지성은 필승의 각오를 다지며 리버풀전 준비를 하겠다고 밝혔다. "맨유와 리버풀의 관계는 오랜 역사가 있고 그것이 경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라며 리버풀전이 여타 다른 경기보다 중요한 이유를 전했다. 또한 "시즌 초 리버풀전 패배로 인해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는 생각도 든다"라며 시즌 첫 번째 대결에서의 패배가 투지를 일으켜준다고 보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