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06/09/2010 

독점 인터뷰: 웨인 루니 1

웨인 루니는 이미 맨유에서 6개의 우승컵을 손에 넣었다. 하지만 그는 국내에서의 트레블이 자신을 얼마나 행복하게 할지, 설명하고 싶어했다.

잉글랜드의 희망의 횃불. 하얀 펠레. 프리미어리그가 배출한 가장 흥미로운 영국 출신의 선수. 그를 누구라 칭하든, 그건 당신의 마음이다. 하지만 한 가지는 분명히 하자. 웨인 루니는 축구계 최고의 스타 중 하나이며, 그가 원했던 것을 모두 가진 것처럼 보인다.

리그 우승 메달? 당연히 있다. 챔피언스리그와 클럽 월드컵에서 우승컵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인사이드 유나이티드>는 그를 만나기 위해 맨체스터에서 가장 훌륭한 호텔을 찾아갔을 때, 호텔 앞에 주차되어 있는 그의 차를 곧바로 알아차렸다. 웨인 루니의 세계는 분명 특별한 세상이다.

하지만 크록테스 출신의 이 남자는 결코 자신의 뿌리를 잊지 않는다. 그는 매주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함성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달린다.

그는 "맨유의 서포터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죠"라고 입을 뗐다. "특히 원정 경기를 갔을 때, 우리 팬들은 언제나 대단해요. 그렇게

페이지 1 중 2 다음 » 


서포터들의 힘을 믿는 루니

"우리 팬들은 언제나 대단해요. 가끔은 제가 그 속에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모든 노래를 다 따라부르면서 말이죠. 맨유가 잉글랜드에서 최고의 팬을 거느리고 있다는 사실을 의심치 않습니다."

- 웨인 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