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수업 중인 맨유의 스타

아뎀 야이치 (Adem Ljajic)
나이: 17
출생: 세르비아 노비파자르, 1991년 9월 29일
포지션: 공격형 미드필더
이전 클럽: 파르티잔 베오그라드

06/09/2010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독점 인터뷰: 아뎀 야이치

그는 공식적으로는 내년 1월까지 클럽에 합류할 수 없다. 하지만 세르비아 출신의 유망주 아뎀 야이치는 맨체스터에서 며칠 간 미래의 팀 동료들과 함께 훈련하고 있다.

세르비아의 가장 빛나는 신예로 평가받고 있는 17세의 이 선수는 탁월한 시야와 지능을 갖춘 공격형 미드필더다.

야이치는 내년 1월까지 파르티잔에서 뛰며 축구를 배우게 된다. 하지만 맨유의 코치진이 그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캐링턴을 방문할 예정이다.

ManUtd.com는 최근 아뎀이 맨체스터를 방문했을 때, 그를 만나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같은 나라 출신인 조란 토시치가 통역을 맡았다)...

맨유가 당신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언제 처음으로 알게 됐나요? 이 클럽에서 뛸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흥분하진 않았나요?
약 1년 반 전에 제게 관심이 있다는 이야기를 처음으로 들었어요. 무척 흥분되는 소식이었죠. 1군과 1주일간 캐링턴에서 훈련하면서 무척 즐거웠어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가 되었다는 사실이 무척 기쁩니다. 클럽의 모든 사람들은 저를 무척 환영해줬죠. 팀에 합류하는 내년 1월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맨유에서의 훈련은 세르비아에서의 훈련과 어떻게 달랐나요?
이곳의 수준은 매우 높아요. 대단한 선수들과 함께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가장 큰 차이는 훨씬 빠르다는 겁니다. 그 차이를 무척 즐기고 있어요. 이렇게 뛰어난 선수들과 함께 훈련할 수 있다면 저 자신을 발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되죠. 팀과 함께 훈련하면서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를 알 수 있었어요. 제가 이곳에 왔을 때, 저에 대해 어떤 기대를 할지 알게 됐죠. 1월에 클럽에 합류하면, 처음부터 1군과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