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 축구뿐 아니라 잉글랜드의 생활도 무척 좋아한다. 나는 언제나 이렇게 훌륭한 리그에서 뛰는 꿈을 꾸어왔다."
-안토니오 발렌시아
06/09/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에서 성공을 바라보는 발렌시아

MUTV의 데이비드 스토웰은 새롭게 영입한 안토니오 발렌시아를 상대로 질문을 하며, 그의 스페인어 실력을 테스트 해보았다.

맨유 입단을 환영한다. 맨유 선수가 된 소감은?
환영해 줘서 고맙다. 맨유에 오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고 또 자랑스러운 일이다. 맨유는 굉장히 훌륭한 빅 클럽이며, 이제 이곳에서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이번 시즌 맨유는 많은 일정들이 있고, 클럽의 성공을 위해 내가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

위건에서의 생활과 비교해 봤을 때, 맨유 선수들과 훈련을 함께 하는 것은 어떠했는가?
오늘이 첫 훈련이기 때문에 좀 대답하기 힘든 질문이지만, 동료 선수들은 모두 크게 환영을 해주었다. 그 점이 굉장히 중요하다. 왜냐하면 나에게 자신감을 주기 때문이다. 맨유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훌륭하다. 선수뿐 아니라 감독까지도. 그래서 나는 이번 시즌 맨유를 위해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당신의 영입을 원한다고 언제 들었나?
거의 5개월에서 6개월정도 얘기해 온 것으로 기억한다. 나는 무척 기뻤고, 나에게 관심을 가져 준다는 사실 때문에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던 동기가 되었던 것 같다.

잉글랜드 축구의 수준과 플레이 스타일이 마음에 드는가?
무척 마음에 든다. 축구뿐 아니라 잉글랜드의 생활도 무척 좋아한다. 나는 언제나 이렇게 훌륭한 리그에서 뛰는 꿈을 꾸어왔다. 그러한 기회를 잡을 수 있어서 무척 기쁘다. 지금까지 잉글랜드의 생활은 무척 좋았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프리미어리그와 유럽무대(챔피언스리그)에서 뛰기를 무척 고대할 것이다. 하지만 그에 앞서 이번 주부터 시작하는 아시아 투어에 참가해야 하는데…?
아시아 투어는 무척 중요하며, 우리는 100%를 다해야 한다. 긴 여행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