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4/01/2009 
페이지 1 중 4 다음 » 

안데르송과의 10분

안데르송이 항상 웃고 있는 것은 당연하다. 명랑한 브라질 소년은 올드트라포드에 온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영국과 유럽의 챔피온이 됐다. 반면 그는 웸블리에서 열리는 FA컵 결승전에 출전하는 꿈은 키우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맨유의 미드필드 마법사는 오늘 토트넘 핫스퍼전에서의 승리외에 더 원하는 것은 없다고 주장한다.  

이번시즌, 본인의 경기력에 얼만큼 만족하는지?
나는 이제까지의 경기력에 매우 만족하며 필드 위에서의 모든 시간을 즐기고 있다. 우리는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이는 굉장히 중요하다. 맨유는 큰 클럽이기 때문에 우리가 성공한다는 것은 중요한 일이다. 맨유에는 훌륭한 선수가 많이 있는데, 시즌 초 우리의 목표는 모든 대회 결승전에 진출하여 모든 우승트로피를 얻는 것이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미드필드 선수들을 교대로  어떻게 대처하고 있는지?
나는 축구경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모든 경기에 출전하고 싶다. 나는 그 누구도 (출전명단에서) 제외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우리는 많은 경기를 치뤄야 하기 때문에 휴식을 취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 또한, 선수들을 교대시키는 것은 모든 선수들에게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음을 의미한다. - 모든 선수가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이다. 에드빈, 리오, 비디치, 그리고 호날두와 같은 몇몇 선수들은 다른 선수들보다 많이 출전하지만 그들은 팀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