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월요일 데이비드 베컴이 맨유의 밀라노 훈련장을 찾아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함께 뛰었던 팀 동료들과 다시 만났다.
06/09/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독점인터뷰: 데이비드 베컴 Q&A

월요일, 익숙한 얼굴이 산 시로 구장에서 인터 밀란과의 격돌을 위해 훈련 중이던 맨유를 보고 있었다.
 
맨유 미드필더로 활약했던 데이비드 베컴이 맨유의 1시간 훈련을 보기 위해 나타났고 몇몇 오래된 팀 동료들과 조우했다. 최근 인터 밀란의 도시 라이벌, AC 밀란에 임대되어 뛰고 있는 베컴은 16강전에 앞서 시간을 내어 ManUtd.com과 독점 인터뷰를 가졌다.

화요일 경기를 얼마나 기대하고 있는지?
무척이나 기다려 진다… 맨유를 떠난 후로는 맨유 경기에 많이 가본 적이 없기 때문에 이번 경기일정이 공표되자 마자 나는 경기가 열릴 때 당연히 밀라노에 가 있을 것처럼 보였다. 나는 이번 경기에 매우 들떠있지만, 오랫동안 못 만났던 리오, 루니 그리고 긱스와 스콜스를 볼 수 있는 굉장한 기회이기도 하다.   

어떤 경기를 예상하고 있는지?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들 간의 경기이며, 최고의 실력을 가진 두 개의 훌륭한 팀이기 때문에 엄청난 경기가 될 것이다. 양팀 감독들은 모두 기술적이나 전술적으로 경험이 아주 많기 때문에 아주 치열한 경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이브라히모비치와 아드리아누를 막는 것이 관건이 될지?

인터 밀란은 팀 전체적으로 최고 수준의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맞다, 그 두명의 공격수는 맨유에게 가장 위협이 될 수 있는 선수들이다. 그러나 맨유는 일류 수비수들을 가지고 있으며, 인터 밀란 역시 맨유의 공격진을 걱정해야 할 것이란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된다.    

아직도 맨유의 행보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지?
물론이다, 나는 평생 맨유 팬이었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나는 여전히 올드트라포드에서 함께 뛰었던 동료들과 친하게 지내고 있으며 여전히 영국을 위해 뛰고 있다. 때문에 나는 항상 그들의 행보를 지켜볼 것이다. 
 
맨유는 현재 4개의 대회에서 선전하고 있다….  이번 시즌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는지?
나는 진심으로 맨유가 모든 대회에서 우승하기를 바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