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3/04/2009 
페이지 1 중 4 다음 » 

폴 스콜스와의 10분

승리의 기쁨을 맛보는데 익숙한 맨유의 선수들 중에도, 폴 스콜스보다 더 많은 우승컵을 경험했던 선수는 라이언 긱스가 유일하다.

스콜스는 토트넘이 전통적으로 까다로운 상대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맨유라면 이들을 상대로도 승리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믿는다...

선수들이 리버풀과 풀럼에 역전패를 당한 후, 이제는 자신감을 되찾고 있나요?
그러길 바라요. 포르투와의 경기에서는 우리가 최고의 경기력을 되찾고 있다는 신호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포르투와의 1차전이나 선덜랜드전, 빌라전은 그러지 못했던 같고요. 선덜랜드 원정은 힘든 경기였어요. 최전방 포워드 둘이 힘이 넘쳤고, 크로스를 많이 올렸죠. 하지만 승리를 안고 돌아왔어요. 이제는 한숨을 돌린 참이었으면 좋겠어요. 빌라전의 일부를 포함해서, 두세 경기는 위태로웠죠. 이런 상황이 끝났기를 바랍니다. 분명 포르투전의 승리가 긍정적으로 작용할 거예요. 나머지 시즌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아주겠죠. 우리의 예전 모습을 되찾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리버풀이 가장 유력한 경쟁 상대일까요?
(경쟁 상대가) 어느 팀인지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지난 몇 년처럼 첼시든 아스널이든, 올해처럼 리버풀이든, 우리는 언제나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위해 달리고 있죠. 누가 2위인지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승이고, 우리가 원하는 것도 그것뿐이죠.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