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8/09/2012 

마이클 캐릭과의 10분

A매치로 인한 리그 브레이크에 들어가기 전의 2연패는 많은 이들이 추락하고 있다고 믿게 만들었지만, 마이클 캐릭은 선수들 중 패닉에 빠진 이는 아무도 없다고 말한다.

두말할 것 없이, 27살의 캐릭은 오늘 경기의 중요성을 알고 있으며, 퍼거슨의 팀은 타이틀 경쟁에서 최선을 다해, 다시 본 궤도로 돌아오고자 할 것이다.

리버풀과 풀럼에게 당한 패배는 모두 뼈아픈 것이었다. 하지만 맨유는 최근에 항상 패배를 당한 후, 곧 추스리는 모습을 보여줬었다. 이번에도 그럴 것이라고 확신하는가?

확실히 그렇다. 우리는 리그에서 패배가 꽤 오랫동안 없었기 때문에, 이러한 패배는 팀에 충격을 주기도 한다. 특히 우리가 그 동안 쌓아왔던 것들이나 플레이 해왔던 것들을 생각해 본다면 더욱 그러하다. 우리가 많은 시합에서 패배하지 않았었다는 것은 이야깃거리가 될 수 있다. 하지만 리그 중에 패배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다. 패배하지 않는 것이 드문일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지금 다시 제 상태로 돌아왔고, 우리가 해왔던 것처럼 앞으로 해 나갈 것이다. 단지 몇 경기를 졌다고 변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지금 해야 할 일에 집중하고, 다른 승리를 이어가는 것을 희망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5 다음 » 


회복을 확신하는 캐릭

"단지 몇 경기를 졌다고 변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지금 해야 할 일에 집중하고, 다른 승리를 이어가는 것을 희망하고 있다."

- 마이클 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