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06/09/2010 
페이지 1 중 5 다음 » 

알렉스 퍼거슨 칼럼

올드 트라포드를 찾아오는 토트넘을 환영한다. 두 팀 모두에게 중요한 경기가 될 이번 대결에서는 분명 많은 골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지난 12월, 두 팀이 리그에서 처음으로 만났을 당시, 우리는 득점 없이 무승부로 끝났다. 그리고 칼링컵 결승전 역시 주어진 90분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다. 그리고 이어진 승부차기에서는 지난 주말 FA컵에서 우리가 당했던 일을 토트넘이 당했다.

하지만 가장 흥미로운 사실은 우리도 그렇고, 토트넘 역시 두 경기에서 골을 터트리지 못했다는 것이다. 두 팀은 보통 공격 축구에서는 최고의 팀으로 꼽히는 팀인데도 불구하고 말이다.

전통적인 적수를 맞이하는 우리는 골을 넣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우승 경쟁 막판에서 가지는 중요한 경기, 무척이나 흥분되는 시점에 들어선 지금, 우리는 물러설 여유가 없다. 때문에 만약이라도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골을 기록하지 못한다면 무척이나 놀라울 것이다.

토트넘은 아마도 모험적인 플레이를 펼칠 것 같다. 레드넵은 팀을 완전히 장악하고 있고, 팀은 그가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다. 레드넵은 지휘봉을 잡은 후 팀에 커다란 힘을 불어넣었고, 강등의 위험에서 팀을 구했다. 그리고 지금은 다음 시즌 또 다른 유럽 대회의 진출권을 따내기 위해 선수들을 몰아붙이고 있다.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