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06/09/2010 
페이지 1 중 5 다음 » 

알렉스 퍼거슨 칼럼

환영한다 애스턴 빌라여. 당신들이 느끼는 감정을 우리도 또한 잘 알고 있다. 우리 둘 다 완전히 달아오른 리버풀을 상대로 큰 점수차의 패배를 당했으니까…

우리의 라이벌 리버풀은 지금 다른 사람들의 예상을 비웃으며 정상을 향해 전력 질주로 달려오고 있다.

우승 타이틀 경쟁에 다시 불이 붙었고, 선두를 지키기 위해서 앞으로 남은 경기를 모두 이겨야한다는 것은 명백하다.

리버풀에의 패배가 아쉬웠다면, 풀럼전 패배는 아픈 것이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항상 패배로부터 딛고 일어나 우리 자신을 다시 채찍질 할 수 있는 것에 자부심을 느껴왔기 때문이다.

불행하게도 풀럼전의 경우는 그러지 못했다. 아니 그들은 우리에게 창피를 주었다. 더구나 리버풀은 빌라를 상대로 그들의 승리를 이어갔으며, 그 결과 빌라는 다시 그들의 창을 높이 들어 우리를 위협하게 만들었다.

아직 여전히 한경기를 덜한 상태로 승점 1점을 앞선 채 타이틀 경쟁에 유리한 위치에 있기는 하지만, 지난 두 게임에서의 패배로 인한 크나 큰 좌절을 잊어버리는 것은 바보 같은 짓이다. 우리는 항상 실수로부터 딛고 일어서 다시 최상의 경기력으로 돌아오는 것을 자랑스러워 했기 때문에, 이러한 연패는 매우 유별난 (최근 연패를 당한 것은 벌써 4년전 일이다) 상황이다.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