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1/04/2009  Reported By Donghwan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께 보답'

지난 19일(이하 현지시간) FA컵 결승 진출이 좌절되며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자아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산소탱크’ 박지성이 언제나 변함없이 자신에게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한국 팬들에게 올 시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바로 ‘맨유맨’으로서의 건강한 모습이다. 박지성은 ManUtd.kr과의 인터뷰를 통해 ‘인터넷 포털을 통해 접할 수 있는 한국의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인 문제 등 여러가지로 시끄러운 모습을 종종 보면 힘이 빠지기도 하는데, 올 시즌 고국 팬들에게 힘이 되어주기 위해 꼭 선물하고픈 것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대해 “고국의 많은 분들께 건강한 모습,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그라운드 위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잉글랜드 진출 이래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박지성은 올 시즌 초반 자신의 목표를 ‘부상 없는 시즌’으로 잡았고, 자신이 세운 목표에 근접하고 있다. 그는 “부상 없이 가장 좋은 활약을 펼치는 것 역시 중요하다”며 시즌이 끝나는 5월 말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집중할 뜻을 내비쳤다.

지난 주말 FA컵 결승 진출 좌절로 인해 챔피언스리그와 프리미어리그만을 남겨두고 있는 박지성은 아스널과의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결과에 따라 올 시즌 최대 10경기를 남겨두고 있다. 물론 빡빡한 일정 탓에 모든 경기에서 출전을 기대하는 것은 욕심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