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2/01/2009  Reported by United Review
페이지 1 중 5 다음 » 

상대 선수 인터뷰: 쥐세페 로시

유나이티드에서 뛰었던 어린 선수는 오늘 밤 올드 트래포드로 돌아와 맨유의 팬들에게 그가 비야레알에 합류한 이후 선수로서 얼마나 잘 성장했는지를 보여주고 싶어한다.

비야레알의 작은 스트라이커는 2007년 7월 1000만파운드의 이적료로 유나이티드에서 이적해 간 이후 성공을 거뒀다. 올드 트래포드에서 보낸 4년동안 뉴저지 태생의 선수는 유스와 리저브 팀에서 많은 골을 넣었으며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파르마로 이적하기 전까지 5번의 1군 경기에 출장했다. 이미 비야레알의 선수가 된 그는 오늘 밤 경기에서 한골을 더 추가하고 싶어한다...

전 소속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펼치게 될텐데 기분이 어떤가요?
매우 기대됩니다. 전 소속팀으로 돌아가는 것은 항상 좋은 일이에요. 친구들과 팀 동료들을 두고 떠나왔기 때문에 그들을 보고 싶어요. 나는 비야레알로 이적한 이후에 한번도 맨체스터에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내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는 특별한 무언가가 있기 때문에 다시 올드 트래포드에서 경기를 펼치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올드 트래포드의 팬들 앞에서 당신이 성장한 것과 당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보여주고 싶나요?
물론이죠. 유나이티드 팬들은 내게 항상 잘 대해줬고 사름들에게 내가 얼마나 좋은 선수로 성장했는지를 보여주고 싶습니다. 나는 매주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그것을 보여줘야 할 만한 이유는 더 있습니다. 그들이 세계 최고의 팀이기 때문이죠.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