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2/01/2009  Repor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결승전 승리를 위하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산소탱크, 박지성이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일주일 앞두고 자신의 골 욕심에 대한 이야기를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털어놓았습니다. 인터뷰에서 박지성은 수비진에대한 믿음과 자신을 성공의 길로 이끌고 있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에 대한 굳은 신뢰를 나타냈습니다.

- 올 시즌 성공이 수비진의 안정과 실력 향상을 꼽을 수 있는데
물론 그런 부분이 많은 작용을 했다고 생각한다. 팀이 후방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경기를 안정적인 흐름으로 만들었다. 수비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볼 수 있다.

-  만약 이번 결승전에서 골을 기록한다면, 개인, 선수단, 팬들 모두에게 큰 선물이 될 것 같은데?
상당히 큰 경기, 이렇게 큰 대회의 결승전에서 골을 넣는다는 것은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팀의 일원으로서 팀의 승리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하고, 그런 노력들이 골이나 다른 모습으로 나타날 수 있다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퍼거슨 감독이 챔피언스리그에서 다시 우승을 하지 않는다면, 최고의 반열에 설 수 없다’고 말했는데?
챔피언스리그 우승 여부를 떠나 지금까지 그가 온 길은 다른 감독들이 이룰 수 없는 업적을 많이 이뤄냈다. 지금도 충분히 최고의 감독이라는 타이틀을 다른 이들에게 넘겨주지 않고, 그 이름에 충분히 어울리는 감독이라고 생각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