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어떤 스킬도 아직 완벽하게 익히진 못했다고 생각해요. 더 노력해야죠. 완벽하게 갖춘 것이 없다고 생각해요"

-박지성
18/03/2008  Reported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아직 완벽하지 않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산소탱크' 박지성 선수가 여러분들이 mukorea@manutd.co.uk로 보내준 질문들에 답변을 줬습니다! 여러분들의 질문을 찾아보고, 또 박지성 선수의 솔직한 답변을 찾아보세요!

이 인터뷰는 1편과 2편으로 이곳에 게재될 예정이며, MUTV를 통해서 인터뷰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난 2월에 생일이었는데 축하는 많이 받았나요?
- (원래 음력 생일을 지내기 때문에) 양력 생일이라 특별히 한 건 없었어요. 그런데 외국은 양력을 쇠니까 구단에서 케이크를 만들어줘서 맛있게 먹은 게 기억납니다.

지금까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생활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건요?
- 어... 글쎄요, 아무래도 칼링컵을 우승했을 때나 리그 우승했을 때가 의미가 있었던 것 같고, 또 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니폼을 입고 처음 경기를 뛰었을 때가 기억에 남습니다.

이번 시즌 주된 목표는 무엇인가요? 프리미어리그 우승? 아니면 챔피언스리그 우승? 둘 중어떤 대회 우승을 더 원하나요?
- 특별히 선호하는 건 없습니다. 참가하는 대회를 모두 석권하는 게 가장 좋은 일이고, 그래서 늘 그렇게 하려고 노력할 뿐이예요. 모두 다 우승하고 싶을 뿐입니다.

맨유에서 넣은 골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건요?
- 글쎄.. 아직까진 특별히 마음에 드는 골은 나오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그런 골이 나올 수 있도록 더 노력을 해야겠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