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호나우지뉴와 비교되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그는 훌륭한 선수이고 미래의 어느날 그가 지금 위치한 레벨에 나도 오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안데르송

22/01/2009  Reported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인터뷰: 안데르송

안데르송은 지난 2 ( 한국시각 ) 1-0 으로 이긴 선덜랜드 전에서 고대하던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을 치렀다 .

맨유의 브라질 미드필더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삶에 만족하고 있으며 자신의 우상 호나우지뉴와 같은 레벨에 도달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선덜랜드전에서 데뷔전을 치르기 위해 올드 트라포드에 올라섰을 때의 느낌은 어땠습니까?

저 뿐만 아니라 가족에게도 환상적이었어요. 젊은 선수로써 유럽의 클럽에서 뛰는 것은 항상 제 소원이었어요. FC포르투에서 뛰게 된 것도 운이 좋았지만 결국 맨유에 있습니다. 전 이곳이 자랑스럽고 최선을 다하고 싶어요.

처음
맨유가 당신한테 관심이 있다고 들은 것은 언제입니까?

얼마전 에이전트를 통해 맨유의 관심을 알았지만 좀 더 기다려 보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어요. 당시 저는 포르투에서 잘 하고 있었고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들이 뛰는 세계 최고의 팀인 맨유에 합류하는 것은 그 자체로도 큰 부담일 것이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올 여름 맨유가 다시 한 번 관심을 나타냈을 때 이적을 해야 하는 적절한 시기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이처럼 훌륭한 팀에서 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에 아주 흥분했어요.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