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3/02/2012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4 다음 » 

비디치: 내 실력은 평균

네마냐 비디치는 다시 한번 이번 시즌에 맨유의 수비가 탄탄하다는 사실을 증명하고 있다. 하지만 그는 아직도 그가 유나이티드 팬들 사이에서 칭찬받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13경기를 치뤘는데, 지금까지의 성적에 대해 만족합니까?

우리는 우리가 시즌 초반에 이루어낸 것들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나는 특히 수비적인 측면에서 우리가 해냈던 것들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많은 골을 실점하지 않았다. 초반 리그 8경기에서 단 2골만을 실점했으며 그것들 중 한골은 공이 맞고 꺾여 들어간 것이었다. 이런 결과는 매우 기쁜 것이다. 수비적으로 우리는 강한 모습을 보였고 정말 잘 경기를 치뤄왔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우리가 계속 해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한편 우리는 또 골을 득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스트라이커들도 보유하고 있다.

감독은 당신이 이번 시즌 5~10골가량을 득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이 실제로 가능할까?
그는 나에게 압박을 주고 있다! 나는 그에게 실망을 안겨주고 싶지 않기 때문에 나는 해 낼 수 있다고 말하고 싶다. 나는 벤치에 앉고 싶지 않다!

매일 매일 루니나 호날두, 테베즈, 사아를 훈련에서 상대하게 된다. 그런 연습들이 다른 상대편 스트라이커들과 상대하는데 도움이 되는가?
물론이다. 그런 선수들과 함께 훈련한다면 어떤 선수도 더 향상될 수 있다. 그리고 그들 뿐만이 아니다. 맨유는 정말 큰 클럽이고 여기에는 1대1승부에서 상대방을 충분히 제칠 수 있는 매우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