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매 시즌 나의 목표는 언제나 더욱 성장하는 것이다. 나 자신만 좋은 플레이를 해야 하는 것이 아니다. 한 팀으로서 다 같이 플레이 할 필요가 있다. 지난 시즌 우리가 그랬고 올 시즌에도 다시 한 번 그럴 필요가 있다. “

- 네마냐 비디치
22/01/2009  Reported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4 다음 » 

인터뷰: 네마냐 비디치

맨유의 중국어 홈페이지(www.manutd.com.cn)를 축하하기 위해 네마냐 비디치가 ManUtd.com과 독점 인터뷰를 했다.

먼저 당신은 이번 ‘아시아투어’를 얼마나 즐기고 있는가.

아주 훌륭하다. 우리는 훈련과 경기에서 정말 열심히 해왔고 나는 스스로 즐기고 있다. 지난 시즌에는 부상 때문에 프리시즌 투어에 참가하지 못했는데 이번 시즌에는 프리시즌 투어에 참가하게 돼서 정말 기쁘다. 프리시즌 투어는 전체 시즌을 준비할 수 있게 해준다. 다음 시즌에는 많은 경기를 치러야 하기 때문에 준비를 할 필요가 있다.

이곳의 팬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

정말 놀랍다. 우리가 가는 어디에서도 그들은 소리를 지르고 맨유에 관한 노래를 한다. 아시아에 정말 많은 맨유 팬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전에는 맨유를 사랑하는 팬이 이렇게 많을지 몰랐다. 정말 믿을 수가 없다.

새롭게 영입된 선수들이 기대될텐데..

그들은 모두 대단한 선수들이다.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팀에 아주 잘 적응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모든 선수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더욱 치열한 경쟁이 있다. 우리 모두는 경기에서 뛰기를 원하며 프리시즌는 알렉스 경에게 자신이 베스트 11에 뽑혀야만 하는 이유를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