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맨유에서 2년동안 예전보다 더 좋은 선수가 되었다고 자신있게 이야기 할 수 있다. 정신적인 면이나 육체적인 면 모두 조금씩 향상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박지성
18/12/2007  Reported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독점 인터뷰 2

박지성이 무릎 인대 부상으로 인한 8개월간의 공백 끝에 1군 훈련에 합류, 힘찬 날개짓을 준비하고 있다.

ManUtd.kr을 통해 독점 공개되는 박지성의 독점 인터뷰 2편에서 그는 맨유가 작년 보다 강해 졌음을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동영상 서비스인 MUTV 온라인을 통해 박지성의 인터뷰 동영상을 감상하세요!

현재
맨유는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스리그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 , 본인이 생각하기에 팀이 리그에서 모두 우승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
개인적으로 작년보다 확률이 높다고 생각한다. 작년에 우승을 경험했고, 작년보다 보강된 스쿼드를 꾸리고 있기 때문에 더욱 강팀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많은 선수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만큼, 나 역시도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

맨유에서 2 년을 보냈는데 , 시간 동안 얼마나 기량이 향상되었다고 생각하는가 ?
예전보다 조금 더 좋은 선수가 되었다고 자신있게 이야기 할 수 있다. 정신적인 면이나 육체적인 면 모두 조금씩 향상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2005년에 팀에 합류했다. 영국 문화에 적응하는데 어려움은 없었는가? 지금은 완전히 적응했는가?
영국문화에 적응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다. 처음 네덜란드에 갔을 당시에는 유럽 문화가 많이 달랐기 때문에 힘들었는데, 지금은 이미 네덜란드를 경험하고 영국으로 온 것이기 때문에 그 경험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 큰 불편함 없이 빠르게 영국 문화에 적응할 수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