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맨유가 현재 좋은 성적을 내고있는 것에 대해 한 명의 팀원으로써 상당히 기쁘게 생각한다. 각자 나름의 장점이 있다. 나는 그들과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복귀해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리라 생각한다.”

-박지성

06/12/2007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독점 인터뷰 1

박지성이 8개월간의 무릎 인대 부상을 이겨내고 조만간 복귀할 예정이다.

ManUtd.kr에서 박지성과 실시한 독점 인터뷰의 첫 번째 편에서 그의 긴 재활과, 한국 방문, 그리고 맨유가 여름에 실시한 전력 보강에 대한 그의 생각을 들어보았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비디오 서비스인 MUTV 온라인에서 공개하는 박지성 영상 인터뷰 1편을 볼 수 있습니다!

1월에 다시 돌아올 예정인데, 재활훈련은 순조로운가?
재활은 상당히 순조롭다. 때문에 예상보다 빠르게 그라운드에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재활하는데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나 다른 코치들이 많이 격려를 해 주었는가 ?
퍼거슨 감독님 뿐만 아니라 코치들도 계속 잘 해내라고 격려를 많이 해 주었다. 많은 도움이 되었다.

오랜 기간을 재활하며 휴식했는데 , 그 시간 동안 무엇을 하면서 지냈는가, 또 한국에는 다녀올 기회가 있었는가?
부상을 당하기 전 보다 시간이 많이 주어져서 한국에 다녀올 기회가 있어서 한국에 다녀와 정신적으로 많은 회복을 하고, 좋은 기분으로 영국으로 돌아와 재활에 집중할 수 있었다.

현재 팀이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 박지성의 포지션에서 경쟁률이 상당히 높아졌는데, 다시 복귀했을 때 잘할 수 있는 자신이 있는가?
맨유가 현재 좋은 성적을 내고있는 것에 대해 한 명의 팀원으로써 상당히 기쁘게 생각한다. 각자 나름의 장점이 있다. 나는 그들과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복귀해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리라 생각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