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우리는 매 경기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플레이 하는 것에 익숙해 질 수 있도록 그러한 스타일로 경기를 해서 이기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최고의 질의 축구를 보여주면서 모든 게임을 이기기를 원하고 있죠.

- 짐 라이언
18/09/2012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3 다음 » 

인터뷰: 짐 라이언

리저브 시즌이 시작하는 날 저녁 우리는 리저브 팀을 책임지고 있는 두 명중 한 명인 짐 라이언과 대화를 나누었다.

이번 시즌에 리저브 팀 선수단의 규모가 더 커질 것으로 예상하시나요?

그럴 것 같군요. 꽤 많은 어린 선수들이 1군 스쿼드에 속해 있는 상태라서 선수단이 어떻게 되기는 정확히 말하기는 좀 어렵지만요. 내 생각에는 좀 더 큰 규모의 1군 선수단을 유지하기 위해 감독님이 그들을 1군에 두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우리의 스쿼드는 확실히 작년보다는 커질 겁니다.

지난 시즌에 매우 적은 수의 선수들로 선수단을 운영했던걸 감안하면 좋은 소식이 아닌가요?

그건 동전의 양면 같은 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선수들이 경기에 뛰고 싶어하는 건 사실이에요. 여기 있지 않았던 어린 선수들 조차도 다른 곳에서 임대로 경기를 치렀는데 그건 항상 누군가는 더 많이, 누군가는 더 적게 플레이를 했다는 것을 의미하죠.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시간을 보내는 선수들의 수가 좀 더 많아질 것 같네요.

임대에서 돌아오는 선수들은 어떻게 하실 생각인가요?

그들이 했던 것은 1군에 들어서 경기를 치렀던 것이죠. 그래서 그들은 앞으로 그 수준에 맞춰서 훈련을 받게 될 것입니다. 팬들은 헤라르드 피케나 대니 심슨, 조니 에반스 선수를 좋아하는데 그들은 매일 더 높은 수준의 훈련을 받게 될 겁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