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2/01/2009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4 다음 » 

인터뷰: 올레의 미래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지난 29일 자신의 명예로운 선수 생활을 마치면서 ManUtd.com과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자신이 유나이티드에서 이룬 것들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미래에도 클럽과 함께 할 코치 역할에 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은퇴 결정을 내리는 것이 얼마나 힘들었나요?

사실 이 결정을 내리는데 하나도 힘들지 않았습니다. 감독님과 데이빗 길 단장에게 말할 때 매우 마음이 편했어요. 내 무릎 상태가 100 퍼센트가 아니라는 것이 기록으로 잘 되어있었죠. 그리고 지난주 훈련 중에 무릎이 좋지 못하다는 것을 예감했고 그것이 내가 은퇴하도록 결정하게 했어요. 왜냐하면 그것은 내가 우리 팀을 위해서 뛰고 싶은데 그 수준에서 내가 플레이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내 건강에 대해서도 장기적으로 생각해 봐야만 했고요.

지난 시즌 당신에게 주어진 역할을 수행한 것에 기뻐했을 것 같은데요?

매우 기뻤습니다. 아주 오래 전 내가 오랫동안 경기에 뛰지 못하고 있을 때 항상 나는 유나이티드 셔츠를 입고 다시 뛰는 것뿐만 아니라 프리미어리그 트로피를 들겠다는 야망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건 내 큰 꿈이었죠. 나는 내 스스로 다시 경기에 뛰고 득점해서 스트렛포드 엔드(올드 트라포드에서 가장 열광적인 응원이 펼쳐지는 지역)앞에 서겠다는 목표를 설정했어요. 하지만 궁극적인 목표는 프리미어리그를 다시 한번 우승하는 것이었습니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