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09/09/2016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페이지 1 중 3 다음 » 

아폴로 타이어, 맨유와 협약

지역적 협력이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확장될 것

맨유와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는 아폴로 타이어는 점진적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아폴로 타이어는 이제 글로벌 협약 관계로 그 영역을 넓히고자 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2년차 계약에 진입하는 것이며 3년 계약이다. 이번 단계에서 아폴로 타이어는 세계적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타이어 파트너가 될 것이다.

클럽은 2013년 8월 아폴로 타이어와 첫 계약을 맺었으며, 영국과 인도의 파트너 역할을 했다. 그 후, 100개국 이상으로 파트너십이 연장되었으며,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로 이어졌다.

파트너십에서의 강조점은 'Go the Distance' 장학금 프로그램 운영이다. 인도에서 축구 캠프를 운영하며, 맨유 축구 학교에 많은 도움을 주고자 하였다.

아폴로 타이어는 'Go the Distance' 축구 경기장 두 군데를 개발하고 있으며, 첫 번째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알렉스 퍼거슨 경의 지도 하에 이루어졌다. 그리고 두 번째는 뭄바이에서 이뤄졌다. 각 경기장은 재활용 타이어의 고무로 만들어졌고, 지역 커뮤니티의 기여와 아이들의 축구 교육을 위해 애쓰려 노력했다.

또 다른 성취는 중동과 남동아시아, 영국, 그리고 인도에서의 스페셜 브렌드인 듀얼 브랜드 타이어이다. 로열티 스킴이 들어간 이번 파트너십은 아폴로의 확장을 도울 수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