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13/10/2016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버풀전 유의사항

리버풀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0월 17일 경기를 앞두고, 공격적이거나 비신사적인 행동에 대한 특별 요청을 가했다.

두 클럽은 함께 힘을 합쳐, 좋은 라이벌 경기를 하고자 한다. 하지만 예상치못한 공격적이거나 비신사적인 행동들이 있을 것에 우려하고 있다.

이번 성명에서 두 클럽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두 클럽과 팬, 그리고 축구 팬들은 이번의 역사적이고 열정적인 경기를 상당히 기대하고 있다. 두 클럽의 경기는 아주 크고 오래된 라이벌의 경기이기 때문이다."

"이번 라이벌 전은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모든 팬분들에게 너무 흥분하지 말아달라 부탁드리며, 모든 경우의 공격적이고 비신사적인 행위에 도움을 요청하겠습니다."

"어떤 팬 분들이라도 그런 행위가 저희 CCTV를 통해 감지된다면, 즉시 스타디움에서 퇴장조치되며, 법적인 처벌의 위험이 있을 것입니다. 클럽의 그라운드 규정에 따라 처벌될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큰 경기 중 하나인만큼, 팬들의 계속적인 응원이 경기장 내에서 잘 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방송에 따르면, 리버풀과 맨유의 경기는 가장 큰 클럽 경기가 될 것이며, 7억명의 시청자가 200개국에서 경기를 관람하게 된다.

Kick it Out의 대표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리버풀과 맨유 둘 다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팬들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