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11/05/2016 
페이지 1 중 2 다음 » 

아디다스, 다음 시즌 맨유 원정키트 공개

오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디다스는 다음 시즌 클럽의 새로운 블루 원정 키트를 공개했다. 퍼스트 팀 스타 선수인 애슐리 영, 후안 마타, 루크 쇼가 대표 모델이 되었다. 

United Direct(http://store.manutd.com/stores/manutd/ko/c/football-kits/away-kit?portal=WR42G952&CMP=PSC-WR42G952)와 올드 트래포드 메가 스토어에서 이제 막 판매를 개시했으며, 새로운 셔츠는 베이스 컬러가 블루이며, 다크 블루로 디테일이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아디다스 로고는 빨간 색으로 새겨져 있다. 어깨 부근에 세 개의 스트라이프가 있으며, 맨유 크레스트가 장식으로 빨갛게 새겨져 있다. 그리고 목 안쪽에는 '붉은 악마' 디테일이 새겨져있다. 

셔츠는 전통적인 레플리카를 포함하고 있으며, 선수들이 입는 진짜 셔츠이다. 긴 팔로 된 버전의 셔츠는 특히 아이들과 여성들을 위한 버전으로 출시된다. 골키퍼 키트는 데 헤아가 입는 키트이며, 전통적인 색인 녹색으로 되어있다. 두 셔츠 모두 아디다스와 셰보레 이름이 새겨져 있다. 

맨유는 이전 2002/03 프리미어 리그를 포함해 지난 시즌의 좋은 기운을 받아 모두 블루로 된 옷으로 갈아입게 되며, 루드 반 니스텔로이와 라이언 긱스가 그 시즌 당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