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23/05/2016  Reported by Communication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할 감독의 발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라는 거대한 클럽의 지휘봉을 잡은 것은 대단한 영광이었습니다. 더불어 저는 저의 오랜 꿈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역사상 12번째 FA컵을 달성하는데 일조해 대단히 자랑스럽습니다. 감독 생활을 하며 20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은 것은 대단한 특권이었습니다. 특히 FA컵은 대단한 의미입니다. 감독으로서 일생을 돌아보면 가장 특별한 성과 중 하나일 것입니다.

예정된 3년간의 감독 직을 이행할 수 없어 실망스럽습니다. 저는 이 클럽이 앞으로 더 전진하고 더 위대한 성공을 거둘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기반을 다졌다고 믿습니다.

FA컵 우승이 다음 시즌의 더 큰 성공을 위한 발판이 되고, 팬들의 뜨거운 열정을 다시 불러일으켰다고 생각합니다.

네덜란드, 스페인, 독일에서 지휘봉을 잡았던 동안 언젠가 잉글랜드에서도 지휘봉을 잡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잉글랜드의 문화에 녹아들고 싶었습니다. 두 가지에 대한 기대와 경험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선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음 시즌 행운을 빕니다.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특히 어린 선수들이 기회를 얻어 1군 무대에 나오는 것은 특별한 기쁨이었습니다. 다음 시즌에도 이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이 클럽을 이끌 기회를 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구단주와 이사진에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