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03/03/2016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얀마, 맨유 파트너십 연장

새로운 얀마 프로덕트를 런칭한 방콕과의 파트너십 축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일본의 엔진 제조 회사인 얀마는 글로벌 파트너십 연장을 공지했다. 

파트너십 연장을 축하하기 위해, 얀마 기업은 오늘 첫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얀마의 듀얼 브랜드 트랙터를 방콕에서 열린 행사에서 공개했다. 이 행사에는 클럽의 앰베서더인 드와이트 요크가 참석했다. 

얀마는 일본 내에서 스포츠 계와 오랜 관계를 지니고 있는 기업이며, 2012년 맨유와 처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영국과 다른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이었다. 본 파트너십으로, 맨유는 경기날 디지털 마케팅 보드를 통해 세계적으로 입지를 강화할 수 있었으며, 또한 클럽 홈 경기에서 B2B 네트워킹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맨유의 글로벌 파트너이자 첫 농기계 파트너인 얀마는 농업 분야 발전에 많은 기회를 가졌으며, 전세계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데 기여했다. 

얀마 홀딩스 스포츠 마케팅 그룹의 제너럴 매니저인 켄 아라키는 다음과 같이 말을 이었다: "태국은 얀마에겐 가장 중요한 시장입니다. 그리고 태국 국민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줄 수 있는 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최고의 방식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협력도 하고 있습니다. 2년동안의 논의 결과 우린 마침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협력 관계를 맺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