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31/03/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올드 트래포드, 8개의 모자이크 배너

올드 트래포드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이 경기장 남쪽 스탠드에서 바비 찰튼경에 대한 존경을 표했다. 

에버튼과의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이 터널에서 걸어나올 때, 알렉스 퍼거슨 스탠드에서부터 시작해서 팬들이 '바비 경'이라 쓰여진 타일을 들 예정이다. 하나의 커다란 모자이크 효과가 나도록 말이다. 

그리고 두 개의 바 스카프 모자이크도 진행될 예정이다. 스테트포드 가장자리인 서쪽 스탠드와 동쪽 스탠드 둘 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디움의 모든 구역에 있는 팬들은 각자 플래그를 흔들게 된다. 일요일에 올드 트래포드에 오게되면, 굉장한 씬을 보게 될 것이다. 

이번 사진들은 이전 여덟개 경기에서 팬들이 보여준 카드 섹션에 대한 것이 담겨있다. 2008년 챔피언스리그 세미 파이널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것과 알렉스 경의 감독으로서 마지막 홈경기에서 보여준 것이 담겨있다. 

바비 경이 새겨진 프린트

바비 경은 개인적으로 12개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갖고 있으며, 이번 일요일 공식 경기일정에서 또 하나의 프린트를 받게 될 것이다. 스타디움을 둘러싸고 다양한 키오스크에서 이것이 보여질 것이며, 운이 조은 팬들은 이를 랜덤으로 구매할 수 있다. 

United Review의 기념적인 에디션도 모습을 드러낸다. 바비 찰튼 경에 대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