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13 December 2016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Deezer과 파트너십 체결

• 디지털 음원 스트리밍 회사와의 첫 번째 파트너십
• 계약 체결을 기념하기 위해 맨유 선수들이 비디오에 출연

(NYSE:MANU) 오늘 맨유는 세계적인 디지털 음원 플랫폼 회사인 Deezer와의 파트너십 체결 뉴스를 밝혔다. 

 
최초 음원 스트리밍 회사와의 파트너십 체결 소식이 알려지자 맨유의 전설 리오 퍼디낸드를 포함한 선수들은 오늘 발표된 영상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며 계약 체결을 축하하였다.
 
Deezer는 글로벌 파트너로서 맨유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경험을 보장할 에정이며 팬들은 4천3백만 개의 트랙과 40,000 개 이상의 팟캐스트와 같은 다양한 오디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Deezer만의 독특한 서비스인 'Flow'도 이용해 볼 수 있으며, 이 서비스는 음악 전문가들과 알고리즘을 통해 도출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유저 개개인에게 특화된 사운드트랙을 제공한다.

오늘 공개된 영상에는 축구선수들이 경기에 참가하고 집중하는 순간, 그리고 휴식을 취하는 시간에 음악이 어떤 역할을 하는 지 잘 나타나 있다. 제시 린가르드, 폴 포그바, 모건 슈나이덜린, 애슐리 영과 프리미어 리그 우승 6회라는 기록을 세운 맨유의 전설 리오 퍼디낸드의 모습이 등장한다.

영상뿐만 아니라, 맨유의 팬들을 위하여 맨유 웹사이트와 Deezer 앱을 통해 선수들이 경기 당일에 듣는 음악 목록을 공개할 예정이다. 선수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

맨유의 전무 이사 리차드 아놀드는 이렇게 발표했다:

“맨유와 Deezer에게 모두 기쁜 파트너십 체결입니다. 음악과 스포츠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