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02/09/2015  Reported by Pres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HCL과 파트너십 체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IT기업 HCL 테크놀로지스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HCL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전세계 6억5천9백만 명의 맨유 팬들과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수 많은 디지털화 전략을 함께 전개할 것이다.

그 첫 걸음으로 HCL은 최첨단 기술을 집결시킨 UNITED Xperience Lab을 올드트라포드에서 시작할 것이다. 세계에서 7번째 디지털 연구소가 될 이 시설을 통해 HCL과 맨유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의 연구를 거듭할 것이다. 이 과정을 통해 스포츠 팬들에게 교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리차드 아놀드 그룹 사장은

“HCL과의 제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새로운 시도입니다. 올드트라포드에 UNITED Xperience Lab을 설치하고 진화하는 디지털 세계의 최신 기술을 사용하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기 위한 업계 최고 수준의 활동을 전개할 것입니다”

“미래는 매우 흥미로우며,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디지털화를 진행하며 팬과 맨유의 상호 작용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HCL과 함께 전세계 팬들에게 혁신적인 교류 방법을 제안하고 다른 글로벌 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할 것입니다”고 밝혔다.

아난도 굽타 HCL 테크놀로지스 CEO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