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27/01/2015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스위스쿼드와 손잡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온라인 금융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위스쿼드와 다년간 계약을 맺었다. 

2000년에 설립된 스위스쿼드는 혁신적이고, 믿음이 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이상적인 첫 상업 파트너로서 계약을 맺게 되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같이, 스위스쿼드는 팀으로 이루어진 조직이며, 본사는 Gland에, 그리고 분점은 스위스, 영국, 두바이, 홍콩, 말타에 두고 있고, 500명 이상의 직원들이 함께하고 있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으로 일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과 신뢰 보장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로 일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 정신으로 스위스쿼드는 흠집 없는 명성을 갖추었다.

온라인 은행 서비스에 특화된, 스위스쿼드는 온라인 거래를 포함하여, 외환, 그리고 온라인 개인 은행에 이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위스쿼드 거래 시장은 40개국 이상에 60개의 주식시장과 연결되어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손을 잡으며, 스위스쿼드의 궁극적인 목표는 더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이 될 것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그룹 매니징 디렉터, 리차드 아놀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스위스쿼드는 세계 금융시장 내에서 10위권 내에 드는 기업이고, 앞으로 시장 내에서 발전가능성이 많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기술과 서비스는 그 어느 기업보다 우수하고, 고객의 재산을 자신의 재산처럼 잘 다루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