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11/08/2015  Reported by Press Department

맨유, 넥슨과 파트너십 체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넥슨 코리아와 파트너십 발표
*한국 내 공식 소셜 풋볼 게임 파트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늘(11일) 한국의 온라인 게임 제작, 배급사인 ㈜넥슨과 함께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넥슨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한국 최초 소셜 풋볼 게임 파트너로서, 한국의 1,500만 팬들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팬들은 이미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EA SPORTS™ FIFA 온라인 3’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브랜딩과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팬들은 게임을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인 보비 찰튼 경, 데니스 로, 브라이언 롭슨, 데니스 어윈, 박지성 그리고 앤디 콜 등은 물론 현재 1군 선수들을 적용할 수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리차드 아놀드 그룹 사장은 아래와 같이 소감을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한국은 매우 큰 의미를 가진 국가다. 넥슨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팬들을 더욱 가깝게 접할 수 있고, 팬들 역시 더욱 열정적인 응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획기적이며 전문적인 창조성 그리고 흥미진진한 게임 컨텐츠 개발 능력을 갖춘 넥슨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이상적인 파트너다. 넥슨이 갖춘 최고의 게임 테크놀로지를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

넥슨 코리아의 박지원 대표는 아래와 같이 소감을 밝혔다.

“넥슨은 한국 팬들에게 다양한 게임 플랫폼을 제공해 왔을 뿐만 아니라, 그간 한국의 게임 산업을 선도해왔다는 사실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의 ‘EA SPORTS™ FIFA 온라인 3’ 사용자에게 게임을 통해 더욱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