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새로운 선수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무척 자랑스러운 시설이다"

- 데이비드 모예스

12/03/2014  Report by J Tuck, 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새 의료 시설에 기뻐한 모예스

데이비드 모예스는 아온 훈련장의 새로운 시설이 공개된 뒤 이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전 세계 축구 클럽 중 최고의 의료 시설"을 갖게 되었다고 선언했다.

맨유의 공식 의료 시스템 후원사인 도시바는 아온 훈련장에 잉글랜드에 처음 소개되는 기종의 최첨단 초음파 검사기, MRI, CT 장비를 설치했다.

이 기기들은 클럽 주치의 스티브 맥널리와 다른 스태프들이 선수들의 부상을 좀 더 빨리 진단하고, 재활 과정을 도우며, 최고의 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그리고 모예스는 이런 선수적인 장비들이 다가오는 시즌 자신이 영입하려는 선수 누구에게나 커다란 매력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믿고 있다.

모예스는 "새로운 선수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무척 자랑스러운 시설이다"고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도시바와 훌륭한 협력 관계에서 일을 해나가고 있으며, 이런 사실이 새로운 선수들을 클럽으로 끌어들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아온 훈련장은 세계에서 가장 선도적 훈련장 중 한 곳이며, 이런 의료 시설을 갖추게 됨으로써 더욱 환상적이 되었다."

새로운 시설이 들어서면서 클럽은 모예스가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새로 영입한 선수들의 메디컬 테스트를 비롯해 모든 치료 과정을 훈련장에서 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