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클럽 뉴스

08 April 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올해의 선수 투표

맷 버스비 경 트로피를 들어 올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올해의 선수'를 뽑을 시간이 돌아왔다.

후보 명단을 확인하고 2013/14시즌 맨유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를 여러분의 손으로 뽑아 보자. 지난 시즌의 수상자 로빈 판 페르시는 2연패를 노리고 있다. 2008년과 2010년 이 상의 주인공이 됐던 루니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이어 세 번째 수상을 노리고 있다. 시즌 중 '이달의 선수상'을 세 번이나 수상한 10번은 가장 유력한 후보이지만 10월과 1월 최고의 선수로 뽑힌 아드난 야누자이 역시 '올해의 선수상'을 넘보고 있다.

붙박이 수문장으로 자리를 굳힌 이후 시즌 내내 꾸준한 경기력을 보여준 다비드 데 헤아는 많은 팬들의 찬사를 얻고 있으며, 세계적으로도 가장 뛰어난 골키퍼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다.

1월 올드 트라포드에 합류한 후안 마타는 입성과 동시에 강렬한 인상을 안기며 팬들의 가장 아끼는 선수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나 선택할 수 있는 이름은 너무나 많다: 다비드 데 헤아, 안데르스 린데가르트; 알렉스 뷔트너, 조니 에반스, 파트리스 에브라, 리오 퍼디낸드, 필 존스, 하파엘, 크리스 스몰링, 네마냐 비디치; 마이클 캐릭, 톰 클레버리, 마루앙 펠라이니, 대런 플레쳐, 라이언 긱스, 아드난 야누자이, 카가와 신지, 후안 마타, 나니, 안토니오 발렌시아, 애슐리 영;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웨인 루니, 로빈 판 페르시, 대니 웰벡.

페이지 1 중 2 다음 »